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B급 영화소개 /분류없음

관음증 <Voyeurism 2015>

관음증 Voyeurism 2015





아무도 모르게, 나도 모르게...절 찍어줄 수 있나요?
파파라치 기자와 노출증 여의사의 멈출 수 없는 본능

전직 사진 기자였지만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해고 당한 후 지금은 파파라치로 생계를 유지하는 재훈. 깔끔한 일 처리로 정평이 나 있는 그의 주된 일은 불륜현장을 포착하는 것이다. 어느 날 재훈은 묘령의 여인으로부터 쌍둥이 여동생을 관찰해 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의뢰인의 여동생이 성상담 클리닉을 운영하는 의사라는 사실을 알게 된 재훈은 호기심에 그녀를 찾아가 상담을 받는다. 그리고 그날부터 그녀를 몰래 관찰하기 시작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여의사에게 집착하며 관음증 증세를 보이는 재훈. 예상치 못한 그의 행동에 여의사의 언니는 사건 의뢰를 취소하지만 이미 재훈의 관음증과 여의사의 도발은 도를 넘었다. 그러던 중 의뢰인과 여의사가 쌍둥이가 아닌 동일 인물이라는 것과 자신을 파멸시키기 위한 의도적 행동이었음을 알게 된 재훈은 자해를 해 두 눈을 멀게 한다. 앞을 보지 못하는 재훈의 관음증은 사라졌을까? 과연 재훈은 변태 성욕자였을까? 아니면 진심으로 여의사를 사랑 했던 한 남자였을까?




멜로/로맨스 한국 100분  2016.02.25 개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이상빈 출연:아오이 츠카사, 공대유, 이윤선 


네티즌평점 5.41


의외의 배우 발견. 공대유라는 배우는 영화 전체의 무기력하고 암울하고 정신나간 분위기를 무서울 정도로 잘 표현하는 듯. 그나저나 씬 수위가 거의 강모 야동인데...? 첫(=마지막)씬 초반엔 아무리봐도 진짜 하는 것 같은데.. 뺄 때 보임...ㄷㄷ

윤워리(dg_2****)


이런 성인영화에서 조차 노수람은 영원한 삼류다. 연기력이 떨어지는건 둘째치고 노출연기에 대한 용기도 없으면서 상대적으로 문턱 낮은 성인영화에는 잘만 출연함. 개인적으로 노수람 같은 사람들은 영화출연 자체를 안했으면 싶다.

소울(cksd****)


남주 살짝 강동원 분위기 나네 반전도 좀 있고 잘 짜여졌음

무한부활(wjmk****)


역시 노수람은 ㅈㅈ인듯

Czdzdz(zkdl****)


도대체 평점이 왜낮은지 이유를 찾아봤더니 영화 내에서는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출연진을 볼까요? 아하 노수람때문이군요 하지만 이 영화를 보신분들이라면 이윤선씨때문에 10점을 줄수밖에없었을텐데요?

감자(kjc3****)






아오이 츠카사 (葵 つかさ)는 2010년 데뷔한 일본의 AV 여배우이다.

AV에 데뷔하기 전에는 2008년부터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여 독자 투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후 일본의 인기 잡지와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나름 인기 연예인급의 인물이었으나, 2010년 앨리스 재팬을 통해 AV에 데뷔하며 충격을 주었다.

배우를 해도 손색없을 정도의 미모와 큰 가슴을 가진 배우로 AV 여배우 미녀 목록에 빈번히 등장하곤 한다. 귀엽고 예쁜 얼굴과 달리 하드한 영상들로도 유명해서 국내에도 많은 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다.




제목 부터가 미성년자는 당근 관람불가 입니다.



궁금하면 직접보기 실시간스트리밍.